승우아빠의 멋진 육아, 여행, 맛집, 생활, 공부

진해-카페 깜빠뉴(빵집) 본문

아이와 먹으러 가기 좋은 맛집/창원, 마산, 진해 맛집

진해-카페 깜빠뉴(빵집)

이자단 2018. 9. 21. 13:58
728x90
진해-카페 깜빠뉴(빵집)

 

안녕하세요. 승우아빠입니다. 오늘은 진해에서 아주 유명한 빵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. 이사 오고 처음 방문을 한 후 부터 항상 빵을 사면 고민 없이 가는 곳! 대구와 진해를 살면서 여러 종류의 빵도 먹어보고 맛있는 빵집도 여러군데 가 보았지만,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빵을 만드는 "깜빠뉴" 입니다.


 

 

 매장 입구를 들어갈 때 부터 2015년 경상남도 최고장인이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고, 이선구 쉐프의 연혁이 적힌글들을 보면 정말 대단한 빵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또한 매장 안에 들어가면 세계 대회에서 참가하셨을 때 영상들과 각종 대회에서 우승하신 상장 및 상패들도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. 


 

 


1. 위치

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충장로657번길 16-1(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장천동 430)

전화번호 : 055-543-3388

2. 주차

 깜빠뉴 건물 옆쪽으로 쭈욱 들어가면 건물 주차장이 있습니다. 건물 주차장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실때는 문제 없습니다. 만약 자리가 없다면 바로 맞은편 임시로 만들어진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. 아주 넓은 주차장이니 주차하시고 길을 건너 오시면 됩니다. 깜빠뉴 앞 네거리가 많이 붐비고 무인주차단속카메라가 설치 되어 있으니 꼭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매장을 방문 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3. 영업시간

매일 08:30 ~ 23:00

이번 추석 때는 휴무를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4. 메뉴 및 가격, 원산지,시식 가능

 깜빠뉴를 방문할 때 느끼는 거지만 정말 너무너무 장사가 잘된다는 것을 느낍니다. 빵만 잠깐 사고 나올때도, 빵이랑 커피, 빙수를 먹을 때 카페 안에서 앉아 있을때도 끊임없이 빵을 사시러 오시는 손님들이 엄청 많이 오십니다. 매장 안에 직원들이 10명 이상 항상 일을 하고 계시고, 아침 점심으로 빵을 만들어서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가장 큰 장점은 시식이 정말 부담없이 할 수 있다는 겁니다. 깜빠뉴 빵은 다른 빵집에 비해 가격이 약간 비싼 편 입니다. 하지만 어느 빵이 맛있는지는 먹기전에는 알수 없는것!! 매장에 들어가면 시식을 할 수 있게 가위를 들고 계신 직원분께서 계속 잘라 주십니다. 빵을 고르면서 시식을 하다보면 어느새 배가 찰 정도로 부담없이 즐기면서 빵을 고르시면 됩니다. 단 빵 수량이 조금 남아있는 경우에는 판매를 위해 시식이 불가 합니다.


 

 


 

 

 

 저의 최애 빵은 양파베이글과, 마늘 바게트 입니다. 대구에 사시는 부모님께서도 저희집에 오셨다가 올라가시기 전에 꼭 들리셔서 빵을 사가십니다. 저희부모님과 승우군이 가장 좋아하는 빵은 검정 고무신 입니다.

 

빵 뿐만 아니라 케이크와 타르트도 너무 맛있습니다. 부모님 생신때도 깜빠뉴 케이크를 사서 대구에 갔으며, 타르트들도 다양하여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5. 매장 내 머그컵 사용, 와이파이 가능, 빵 커팅 가능(포장시)

 자원재활용법에 따라  카페 매장 내에 일회용 컵 사용이 금지되었습니다. 매장 내 음료는 머그컵에 제공되며, 매장 밖으로 음료를 들고 가시려면 주문 하실 때 요청하시면 일회용컵에 해주십니다. 매장 내에 와이파이가 설치 되어 있으며, 외부음식 반입은 금지입니다!

포장을 해서 갈 경우에는 빵 커팅을 해달라고 하면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포장을 해 주십니다.

하지만 매장 내에서 드시고 갈 경우에는 직접 가위를 가지고 가서 커팅 하셔서 드셔야 합니다 .  빵들이 크고 중간중간에 크림 or 치즈들이 있어 자르기 힘들기 때문에 저는 항상 커팅을 해달라고 합니다.

 


아침마다 밥 먹기를 부담스러워 하는 저는 식빵 or 빵, 바나나를 아침 대용으로 먹습니다. 그럴 때마다 깜빠뉴 빵들은 아침마다 저에게 기분좋게 시작 할 수 있도록 힘을 줍니다. 진해에 놀러오셨으면 깜빠뉴카페에 들리셔서 맛있는 빵 드시고 가시는건 어떠신지요? 이상 승우 아빠였습니다.


 

 


728x90
Comments